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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.02.19 응급의료정보망 운영·유지보수
안녕하십니까?
(주)지투이정보기술 입니다.
국립중앙의료원 응급의료정보망 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을 수주하여 개발 착수합니다.
본 사업은 2019.01.01 ~ 2019.12.31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.
2015년 부터 5년 연속 서비스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.

[ 사업 정보 ]
1. 사업개요
  □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운영하는 응급의료정보망의 정보서비스 중단을 최소화를 목표로 운영할 수 있는 인력 기술, 솔루션 및 자원을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여 정보망을 운영ㆍ유지하고자 함
    ○ 사 업 명 : 응급의료정보망 운영ㆍ유지보수 용역사업
2. 사업목적
  □ 응급의료정보망을 최적의 운영 상태로 유지하며 대국민 정보제공 서비스
3. 사업전략
  □ 응급의료정보망의 신속하고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여 효율적인 업무지원
    ○ 현업 사용자의 요구사항 등을 적극적으로 반영 및 법 개정에 따른 신속 대응
    ○ 이용자/제공자 만족, 이용자/제공자 중심의 정보제공 등 정보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통한 만족도 제고
  □ 응급의료정보망의 오류발생 및 개발·운영 요구사항에 대한 신속한 대응을 통해 안정적인 정보시스템을 유지 운영함으로써 업무처리의 정확성과 효율성 제고
  □ 전문 운영위탁업체의 최신기술 서비스를 통한 응급의료정보 서비스의 질적 향상
    ○ 전문 IT서비스 용역업체의 기술, 인력 등을 공급 받아 정보시스템을 최상의 상태로 운영ㆍ유지
    ○ 효과적인 사전점검 및 유지보수체계를 확립하여 운영 S/W 및 H/W의 정상적인 기능 및 성능을 유지하고 장애에 신속하게 대처
4. 사업내용
  □ 응급의료정보시스템 소프트웨어 운영, 관리, 개발 및 유지보수
    ○ 응용소프트웨어의 24시간 365일 안정적 운영 서비스 지원
    ○ 현업 요구사항의 체계적 접수 및 신속 대응하여 응급의료정보망을 최상의 상태로 운영ㆍ유지관리
    ○ 프로세스 개선 및 정보 이용자/제공자 중심의 효율적 업무 시스템 구현
    ○ 응급의료정보망 기능 확장을 위한 각종 최신 기술 및 기획 자료 지원
    ○ 법ㆍ제도 변경 및 내·외부 정책 변경에 따른 사용자의 개선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대처 지원
  □ 응급의료정보시스템 하드웨어 유지보수
    ○ 하드웨어 주요부품 및 담당 기술인력 확보로 정보시스템 장애로 인한 중단을 최소화 운영
    ○ 장애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한 정기 및 수시 점검 실시
    ○ 장애발생시 업무 중단을 최소화를 위한 우회경로 및 임시 대응방안 제시
    ○ 장애 사전탐지 및 최단시간 대응방안 제시
    ○ 도입기간 경과에 따른 최신 기술로의 기능 확장 및 업그레이드 지원
5. 기대효과
  □ 중앙응급의료센터가 설치·운영하는 응급의료정보망, 즉 응급의료정보시스템, 응급진료정보망, 평가시스템 등이 24시간 365일 안정적ㆍ효율적 운영 가능하도록 운영서비스 지원
  □ 정보 이용자ㆍ제공자 중심의 업무변환 지원 및 보건복지부 정책변경에 따른 응급의료정보망의 지속적인 유지보수 확보
  □ 해당 정보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인력을 투입하여 보다 체계적인 업무수행 및 전문 서비스 확보

안정적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를 지원하겠습니다.
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